알카이드 편 7화. 칠석 인터뷰

2024. 5. 15. 22:19이벤트 스토리- 2021/인연의 저편

Q. 칠석 인터뷰에 응해주신 알카이드 님께 감사드립니다. 


[알카이드]

별말씀을요. 저도 우리 로지타 후배님을 집 밖으로 꺼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. 덕분에 지금 이렇게 같이 손을 잡고 있네요. 


Q. 로지타 작가님의 칠석 만화를 보셨나요?

 

[알카이드]

네, 정말 좋았어요. 이번 생에 소원은 늘 함께 하며, 해마다 만나는 것이다... 달과 별이 함께하듯, 영원히 함께하는 건 최고의 결말이에요. 


Q. 만화가 계속 연재된다면, 어떤 스토리를 보고싶나요?

 

[알카이드]

작가가 써내려가는 스토리는 다른 사람에게 좌지우지 되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. 전 작가의 평범한 독자 중 하나일 뿐이에요. 


Q. 다음에도 만화의 주인공이 되어주실 생각이 있나요?

(칠석 특집 단편 만화의 인기가 굉장했어요!)

 

[알카이드]

우리 로지타 작가님만 원한다면, 언제나 환영이에요. 작가님이 그린 모든 스토리에 나오고 싶어요. 


Q. 오늘 밤에는 뭘 하실 건가요?

 

[알카이드]

둘이 손을 잡고 함께 먹자골목에 갈 거예요. 무슨... 전통 요리나 내장탕이 먹고 싶다고 하던데. 찾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. 대신 유명하다는 다른 맛있는 디저트들은 꼭 같이 먹으러 가려고요. 


Q. 쿠키를 선물로 드릴게요. 로지타 작가님과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!

 

[알카이드]

감사합니다. 갑작스럽게 마감해야 하는 일만 생기지 않는다면, 그걸로 족해요... 그럼 편집자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.